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칼스버그가 진행한 제3회 '2013 칼스버그 대학생 광고공모전'에 약 600여팀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칼스버그는 삼성동코엑스 컨벤션센터 레스토랑 위즈 윗(WIZ WIT)에서 2013 칼스버그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갖고, 출품작 중 독창성과 실용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금상 1팀, 은상 2팀, 동상 3팀, 입선 10팀으로 총 16팀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칼스버그 공모전 시상식은 공모전에 지원한 참가자들 1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파티 형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칼스버그 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칼스버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공모전을 통해 약 600여명이 넘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만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광고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에 접목 시키고 동시에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 젊은 층과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