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올 여름방학, 어린 자녀들을 데리고 피서를 떠나고 싶지만 꽉 막힌 고속도로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 도심에서도 자녀들과 피서지에 온 듯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특급호텔 패지키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콘래드 서울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편안하고 뜻깊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Jr.’ 패키지를 제안한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투숙기간에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증정 받는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에는 투숙기간 미션을 수행해야하는 자세한 내용 및 퍼즐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스포트를 비롯해 색칠하기 세트, 스낵, 어린이 슬리퍼, 어린이 목욕 어메니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제공한 어린이 뱃지와 종이접기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콘래드 Jr. 패키지는 오는 19일부터 시작하며 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어른 2인, 아이 1인 기준 27만5000원부터.
제주신라호텔은 아이러브 패키지를 내놨다. 따뜻한 제주에서 즐기는 가족 여행 아이러브 패키지는 호텔 내 영유아를 위한 짐보리와 어린이를 위한 키즈 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영, 유아 및 어린이 캠프 프로그램 이용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6개월에서 5세까지의 어린이 고객들은 짐보리 캠프 프로그램과 유아 스포츠 교실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6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 고객들은 꼬마 요리사와 키즈 아일랜드 캠프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3만원부터 43만원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5일까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홀리데이 인 시티’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만 경험하기 원한다면 디럭스 룸에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 패키지를 권한다. 가격은 18만2000원.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I 패키지는 23만5000원이며 귀빈층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3인 이상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밀리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내에 위치한 아파트형 레지던스 그랜드 스위트에서 투숙하여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완벽한 패키지다. ‘패밀리 바캉스 I’ (20만5000원)은 그래드 스위트 2 베드룸 1박, 3인 조식 뷔페, 어린이 두뇌발달에 탁월한 ‘맥포머스 세트’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패밀리 바캉스 II’ (25만원)는 그랜드 스위트 3 베드룸 1박, 4인 조식 뷔페, 힐튼 비치볼, 웰컴 팥빙수로 구성되어 있다.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은 그랜드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빛나는 초여름 밤(One Starry Night)’패키지를 선보인다. 부모가 아이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줄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미슐랭 성인 2인 조식이 제공되며 가족이 함께 초여름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과 달을 관측할 수 있도록 망원경을 대여해 준다. 또한, 초록빛 가든에서 정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예약자 중 선착순 70명에게 피크닉 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22만4400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어린이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수영장 50% 할인 이용권 등이 제공되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제한된 인원만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22만원부터.
플라자호텔은 올 여름 가족 단위 고객이 호텔에서 오붓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도록 ‘THE 행복(더 행복)’ 패키지를 선보인다. ‘THE 행복’은 엄마와 아빠에게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아이에게는 퍼즐 장난감과 함께 즐거움을 제공하는 플라자호텔만의 키즈 패키지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7세 이하)를 동반한 가족에게 특별히 추천한다. ‘THE 행복’ 패키지를 이용하면 어린이 고객에게 집중력과 색채 감각을 키워주는 ‘유니세프 색칠놀이 퍼즐’ 1세트가 제공된다. 유니세프 색칠놀이 퍼즐은 세계 각국의 어린이 20명에게 각 3회씩 접종할 수 있는 홍역 예방 백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금을 마련하는 장난감으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체험을 넘어 아이와 함께 보다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39만원.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에게 특별하고도 즐거운 체험을 시켜주고 싶다면 롯데호텔월드의 ‘드림 키즈 월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룸 1박에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이용권 3매(성인2&어린이1)와 라세느 3인 조식,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권 3매, 엔제리너스 스노우류 교환권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35만원, 주말 38만원. 뽀통령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드림 월드 뽀로로파크 패키지’가 적합하다. 디럭스룸 1박에 뽀로로파크 이용권 3매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매, 라세느 조식 3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용권 3매, 엔제리너스 스노우류 교환권 2매가 제공된다. 주중 38만원, 주말 41만원.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오는 19일부터 8월 21일까지 ‘열 번째 여름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여름 패키지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즐길거리를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서머 펀’과 ‘서머 풀’의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서머 펀’옵션에는 객실 1박, 레스토랑 8에서의 성인 2인 무료 조식, 놀이 교육 전문 브랜드 하바(HABA)로 가득 꾸며진 ‘플레이 하바’ 무료 입장 및 키즈 클래스 참여가 포함된다. 신나는 닌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기념품과 함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무료 이용 가능하며 왕산 해수욕장까지 셔틀 버스도 제공된다. ‘서머 풀’옵션은 ‘서머 펀’의 모든 혜택과 함께 성인 2인 저녁 식사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어린이 프로그램 ‘키즈빌리지’를 오는 12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인기있는 만화 캐릭터인 스폰지밥과 제휴를 맺고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어드밴처’라는 타이틀로 5세 부터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있는 호텔 셰프와의 쿠킹클래스는 스폰지밥 케이크 만들기로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어드벤쳐 클래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폰지밥 티셔츠 만들기, 부모님께 편지 쓰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호텔 정원 앞의 올레 8코스도 함께 걸으며 스폰지밥과 사진도 찍는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토요일 주말 저녁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여름 밤의 별자리를 관찰할 수 있는 천문대 견학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패밀리 겟 어웨이’패키지를 내놨다.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 키즈 파크 입장권 3매가 포함되었으며 오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21만 5000원부터.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