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TBWA코리아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교육프로그램 '주니어보드' 21기를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주니어보드 회원은 광고기획 및 제작, BTL 등의 실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당사 임직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스피치 프로젝트 '망치' 참여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회원에게는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자격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주니어보드는 일반 인턴제와는 달리 월 2회 이상의 정기모임(매주 금요일)을 통해 프로젝트별로 과제가 부여되고, 제출한 과제물을 평가 및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사 일정에 지장을 받지 않고 활동할 수 있다.
망치 프로그램은 창설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시도되는 스피치 프로젝트로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한 TBWA 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15명의 회원들과 세상에 감동을 주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필기, 면접 등 신입사원 공채와 같은 과정을 통해 선발하는 21기 모집은 오는 15일 마감이며, 대학생이면 누구나 TBWA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