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자동차 '더 뉴 K5'와 협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자동차 '더 뉴 K5'와 협업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패션이 기아자동차와 협업을 진행,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LG패션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기아의 신차 '더 뉴 K5'와 협업의 일환으로 스타일버스를 통해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바꿔주는 '메이크 유어 스타일(Make Your Style)'을 연다.

패션 브랜드와 자동차 기업의 이종간 협업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오는 5일, 6일 홍대 부근에서 진행된다. 질스튜어트뉴욕의 2013 S/S 의상과 피팅룸이 갖춰진 스타일버스는 2030세대 남성을 대상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하며, 이와 동시에 '더 뉴 K5'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본 행사 전인 2일부터 매일 스타일버스를 서울 도심 일대를 운행해 프로모션을 알린다. 강남, 홍대 등을 순회하는 스타일버스의 사진 촬영 후 기아자동차 페이스북에 '#K5스타일버스' 해쉬태그를 기입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5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스타일 체인지'를 통해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조언에 따라 질스튜어트뉴욕 의상을 착용한 참가자 20명은 '더 뉴 K5'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바탕으로 베스트 스타일 후보에 오른다. 이중 선발된 '베스트 드레서' 1명은 질스튜어트뉴욕의 수트 1벌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SNS 이벤트는 기아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