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액션에 실시간 전략요소(RTS, Real Time Simulation)가 가미된 AOS(Aeon Of Strife)장르의 게임으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2주년 이벤트에선 `아인트호벤`란 이름의 맵을 공개한다. 이 맵믄 기존 지형을 단순화하는 대신 곳곳에 철조망 등 구조물을 디자인해 유저가 다양한 동선을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정한 게 특징.
네오플은 내달 11일까지 `2주년에는 아인트호벤!`란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공성전 플레이를 즐기면서 `아인트호벤` 영문 철자(EINDHOVEN)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 `DP 베이직 부스터` 아이템과 `2주년 기념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코인을 지급한다.
또 `이 주 년`이란 세 글자 가운데 한 글자 이상 포함된 신규가입자는 게임 내 `친구하기`를 통해 24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참전기념 패키지`를 선물받는다. 해당 신규 유저가 공성전 플레이를 3회 이상 완료할 경우엔 친구를 맺은 기존 유저에게 `2주년 기념 코인`과 `DP 테라 유니크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29일과 30일 양일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겐 `버닝게이지`와 `일반카드 달러 보너스`, `PC방 달러 보너스`를 200% 적용하고 `전투 수당 달러 보너스`를 500% 지급하는 등 총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슈퍼 부스터 레어`와 `블루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