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웹 MMORPG ‘아케인워즈’ CBT 테스터 모집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에서 개발한 정통 한국형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CBT 테스터를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세풍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웹 MMORPG 아케인워즈는 탄탄한 콘텐츠를 갖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하고 있다.

아케인워즈를 개발하고 있는 플레이웍스는 세계 최초의 플라잉 MMORPG인 ‘프리프’를 개발했던 이온소프트의 주요 개발진이 독립해 설립한 개발사로, 탄탄한 개발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의 상용 RPG이었던 ‘신검의 전설’을 개발한 프로그래머 남인환 부사장이 함께 개발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BT 테스터로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다음 아케인워즈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모집할 테스터는 총 3000명이며, 신청과 동시에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곧 다가올 OBT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CBT는 콘텐츠에 대한 점검뿐 아니라 서버와 시스템 안정성을 주로 테스트할 예정이며, CBT 기간은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다음 관계자는 “정통 MMORPG의 콘텐츠와 재미를 간편한 웹으로 즐길 수 있는 ‘아케인워즈’가 이제 곧 여러분께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며 “새로운 웹게임의 첫 모습을 보게 될 ‘아케인워즈’의 CBT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신청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