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휠라코리아의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영화 '미스터 고(Mr. GO)'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한정판 '미스터 고 컬렉션'을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 고 컬렉션'은 영화 속 사랑스러운 입체 3D 디지털 고릴라 캐릭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근하고 귀여운 패션 디자인으로 완벽 재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5세에서 12세를 타깃으로 아동용 티셔츠 4종, 토들러용 티셔츠 및 팬츠 세트 2종, 모자 3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휠라 키즈는 '미스터 고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0명, 그리고 SNS 응모를 통해 50명 등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미스터 고' 영화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