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스타, '인기가요' 정상 등극 "모두들 감사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씨스타, '인기가요' 정상 등극 "모두들 감사드려요"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걸그룹 씨스타가 '인기가요' 1위 자리에 등극하며 기쁨을 표출했다.

씨스타는 2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앨범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로 정상에 오르며 "회사 식구들과 매니저 오빠, 언니들한테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씨스타가 1위로 호명되자 효린은 "스타쉽 식구들과 모든 스태프 언니, 오빠들한테 감사드린다. 좋은 곡 주신 이단옆차기와 김도훈 작곡가님께도 감사드린다"면서 "열심히 하는 씨스타 되겠다"는 훈훈한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는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했으며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씨엘, 씨스타, 엠블랙, 레인보우, 아이비, EXO(엑소), 소년공화국, 애프터스쿨, 나인뮤지스, 달샤벳, 김예림, 써니힐, 헨리, 백아연, 헤이니, 2EYES(투아이즈), 레드애플 등이 출연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