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KDB대우증권은 27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본사 지하1층 컨퍼런스홀에서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해외투자의 수요에 발맞춰 KDB대우증권에서 지난 4월부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참석자는 자신의 수준에 맞게 해외선물투자 입문반 또는 실전반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입문반에서는 해외선물 투자 상품의 종류, 시장별 제도 등 기본지식과 모의투자 및 HTS 활용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계획 중이다. 실전 반에서는 과거 에너지 등 해외상품선물 시장의 움직임을 보고 최근 글로벌 시황에 따라 향후 시장의 움직임을 진단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해외선물 타통화증거금 서비스 및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한 안내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고객과 투자자 모두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샌드위치 및 음료가 제공된다. 그리고, 아카데미에 3회 이상 누적 참석자에게는 참석횟수에 따라 매매 수수료 인하 혜택과 더불어 CGV영화권, 전동공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팀(02-768-2000)으로 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