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노루페인트(대표 김수경)가 홈쇼핑을 통한 새로운 컬러인테리어 토탈서비스 시장 진출에 나선다.
노루페인트는 오는 23일 GS홈쇼핑과 1년여 간 기획한 업계 최초 신개념 컬러인테리어 시공 서비스인 ‘컬러하우징’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러하우징’은 컬러디자인,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컬러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노루페인트만의 프리미엄 시공서비스 브랜드다. 전문 컬러 컨설턴트와 시공 인력이 방문해 공간용도·크기·벽지 상태 등을 진단한 후, 컬러테라피에 근거한 최적의 컬러플랜을 제안한다. 또 시공 및 사후관리(A/S)까지 한 번에 진행해 리모델링수준의 아름답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창출해 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노루페인트는 세계적인 컬러전문 기업인 미국 ‘팬톤’의 2100여가지 고감도 컬러를 바탕으로 색상이 각 공간용도별 및 연령별 스타일에 따라 차별화되도록 구현했다. 벽지가 구현할 수 없는 다양한 색상과 페인트만의 질감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김수경 노루페인트 대표는 “컬러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홈쇼핑에서의 브랜드 론칭을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실내 벽장재 및 리모델링 시장에서, 소비자중심의 페인트문화를 확산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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