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영證, 송파지점 플랜업(Plan-Up)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신영증권이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신영증권 송파지점에서 송파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플랜업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세미나는 투자전략·세무관리 등 일반적인 주제와 함께 기존 고객들이 투자중인 상품 중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 향후 전망과 대응에 대한 실질적인 설명회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첫 시간으로 11일, '저금리 시대의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정종희 신영증권 상품기획팀장이 강사로 나선다. 최근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저금리 투자환경의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당투자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10년 누적수익률 454%를 달성한 업계의 대표적인 배당펀드인 '신영밸류고배당펀드'를 예로 성공적인 배당과 가치투자에 대해 알기 쉽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18일에는 기존 고객들이 투자한 금융자산 중 투자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는 상품을 미리 점검하고, 그 분야 애널리스트를 통해 향후 전망을 들어본다. 정유·화학을 담당하는 오정일 신영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화학주 다시보기' 시간을 갖는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지난 2010년 하반기부터 랩어카운트 시장이 급속히 커지며 소수 종목에 대한 집중투자로 소위 차화정(자동차/화학/정유) 종목이 큰 유행을 했지만, 그 이후 하락세로 접어든 뒤에는 현재까지 뚜렷한 회복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설명회는 고객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자산에 대해 재점검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25일에 열리는 '절세전략 세미나'는 최자영 신영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무사가 세미나를 진행해 올해 개정된 세법내용을 다시 한번 살펴보고 그에 따른 절세전략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27일 이번 릴레이 세미나의 마지막 시간은 '가치투자의 기본, 스몰캡 투자전략'을 주제로 정규봉 신영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강의를 진행한다.


'플랜업 자산관리 릴레이 설명회'의 신청과 문의는 신영증권 송파지점(02-430-7000)과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영證, 송파지점 플랜업(Plan-Up) 자산관리 릴레이 세미나
AD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