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에어리즘 10만명 체험 '세계 투표'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유니클로, 에어리즘 10만명 체험 '세계 투표' 실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PA브랜드 유니클로에서 다음달 1일부터 전세계 10만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에어리즘 체험 '세계 투표' 10만명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세계 투표 캠페인은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에 참여를 신청한 전세계 고객 중 10만명의 평가단을 선발해 에어리즘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세계 투표 캠페인을 계기로 에어리즘 체험 기회를 확대해 에어리즘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에어리즘은 섬유회사 도레이(TORAY), 아사히 화성(旭化成) 등과 공동 개발한 하이테크 섬유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이너웨어이다. 흡한속건, 흡방습, 소취, 접촉 냉감 등 8개의 쾌적한 기능을 갖춘 기능성 상품이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에는 유니클로의 광고모델인 이나영,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플레이어 노박 조코비치, 프로 골퍼 아담 스콧 등이 에어리즘에 대해 미리 체험한 소감을 전하고, 캠페인 참여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 참여는 다음달 1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 주소 공개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들의 착용 소감 및 투표 결과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소감을 남긴 평가단에게는 온라인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될 계획이다. 세계 10만명이 참여한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