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아이배냇 Only12' 출시를 기념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배냇 Only12 스마트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배냇 Only12 스마트맘 체험단 모집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6개월 이상의 사랑스런 아기를 키우는 스마트맘 대상으로 총 1200명을 선정, 아이배냇 Only12 1캔을 제공한다.
체험을 원하는 아기 엄마들은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3단계와 4단계 중 원하는 단계를 선택한 다음 개인 블로그 주소 및 신청 이유를 기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정된 스마트맘 체험단이 아이배냇의 Only12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12명의 우수 스마트맘을 뽑아, 1등 최우수 활동맘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등 우수 활동맘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 성실 활동맘 8명에게는 Only12 2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배냇 Only12는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아이배냇 목장에서 사계절 자연방목으로 자란 저지소의 원유를 목장과 공장간의 거리가 반경 42Km라는 점을 활용해 12시간 안에 집유에서 제조가 이뤄진다.
또한 Only12에 사용된 프리미엄 원유는 영국 왕실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사용됐던 골든 저지 원유(Golden Jersey Milk)로 유지방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이 뛰어나며 모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기의 편안한 소화 흡수를 돕는다.
월령에 따라 총 4 단계로 출시되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단계별로 각각 3만68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