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남성 쿨비즈 대전’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6월 2일까지 롯데맨즈(LOTTE Men's) 관에서 남성 여름의류를 만날 수 있는 ‘남성 쿨비즈대전’을 실시한다. 롯데맨즈는 남성을 위한 원스톱 쇼핑관으로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올 여름 주목받고 있는 비비드컬러 패션을 소개하는 ‘남자! Vivid에 빠지다’ 기획전과 센스있는 남자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팁과 함께 셔츠, 롤업팬츠, 린넨재킷을 소개하는 ‘지금 이순간 가장 눈길을 끄는 남자’ 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특히 오직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상품이 판매되는 ‘온리롯데(Only Lotte)’ 기획전의 경우 전상품 최대 21%할인 쿠폰이 적용돼 셔츠는 만원 대에 자켓은 3만9000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MD추천 상품으로는 화사한 컬러에 슬림한 핏감으로 인기있는 ‘헤지스 2013 S/S 샴브레이패치티셔츠(12만1600원)’와 린넨혼방소재로 착용감이 시원하고 스카이블루 컬러로 산뜻함을 살린 ‘지이크 스카이블루 린넨자켓(13만5000원)’이 있다.


롯데닷컴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om.fan)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 중인 자켓, 셔츠, 티셔츠 등 9가지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에 리플을 달고, 공유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해당 상품을 제공한다.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창사 17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사은행사가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최대 2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로 구매할 경우 추가 5%의 L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7일까지는 신한카드 구매사은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