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나인뮤지스가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칼군무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와일드(WILD)’로 컴백하여 인기 상승세 중인 나인뮤지스가 15일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끈 달린 민소매 티에 핫팬츠, 운동화로 건강하고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건강함 속에서 섹시함까지 보여줬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와일드(WILD)’의 안무는 소속사 선배였던 서인영의 눈썹춤 재현으로 화제가 됐으며, 아홉 멤버의 딱딱 맞는 화려한 군무가 장점으로 여기에 경리, 세라, 혜미, 현아의 안정된 보컬라인과 은지, 이유애린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랩라인까지 어우러져 신곡 ‘와일드(WILD)’를 완성시켰다.
이번 안무 영상 공개를 통해 각 멤버의 건강한 섹시미 발산은 물론 신곡 ‘와일드(WILD)’의 안무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주며 방송에서 미처 보여 주지 못했던 나인뮤지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실력을 과시했다.
한편, 9일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인기 상승세의 여파를 몰아 공중파 및 케이블의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