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시장 공략을 위해 게토레이 신제품 '게토레이 오렌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토레이 오렌지'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포츠음료로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특징이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기존 게토레이 제품들과 동일하게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 오렌지' 출시와 함께 한국, 미국 프로야구와 연계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퍼펙트 퀴즈'는 MBC, SBS ESPN 등에서 프로야구 중계 시 야구 퀴즈가 나오면 정답을 게토레이 홈페이지(www.gatorade.co.kr/quiz/mbc)를 통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9월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정해 VIP관람권, '게토레이 오렌지'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게토레이 오렌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게토레이의 편의점 판매가격은 240㎖캔 1000원, 600㎖페트 1900원, 1.5ℓ페트 2900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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