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애와 결혼의 차이 "뽀뽀해달라고 하니 반응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연애와 결혼의 차이 "뽀뽀해달라고 하니 반응이…" 연애와 결혼의 차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연애와 결혼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온라인 게시물이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최근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게시물은 연인과 부부의 메신저 대화를 비교한 것이다.


우선 연인 사이에서는 정다운 대화가 오고간다. 여자친구가 통신사 상담원 말투로 "뽀뽀가 100회 미납됐는데 이번 주 내로 납부 않으면 여자친구가 해지된다"고 위협하자 남자친구는 "뽀뽀 100번은 키스 10번으로 교체되나요"라고 재치있게 응수한다.

반면 부부 사이에서는 찬바람이 분다. 부인이 "뽀뽀가 100회 미납돼 사랑스러운 와이프분이 해지되려한다"고 애교를 떨지만 남편은 "해지해 주세요"라며 무뚝뚝하게 반응한 것이다.


결혼 전에는 닭살이 돋을 정도로 애교가 넘치지만 결혼 후에는 생활고에 치인 탓인지 좀처럼 살가운 대화를 나누기 힘들었던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은 "결혼 후 살아보면 충분히 이해된다", "아무리 그래도 남편이 너무한 듯", "연인같은 부부로 살기 참 어렵지" 등 해당 게시물에 공감을 표시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