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손보 브랜드 '헤아림'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협손보 브랜드 '헤아림'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브랜드 ‘헤아림’과 브랜드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1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브랜드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로, 농협손보의 목표와 의지를 담고 있다.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는 브랜드 ‘헤아림’의 지향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고객을 대하는 회사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


김학현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농협손해보험은 상부상조 정신의 ‘농협공제’에서 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을 먼저 헤아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보험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농협손보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및 슬로건을 신상품 개발은 물론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회사 전 분야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