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 '비누꽃 바구니' 기부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롯데홈, '비누꽃 바구니' 기부방송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나눔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Love&Fair)'를 진행하고 사회적기업 제품 '비누꽃 바구니 2종 기획세트'(5만 9800원)를 선보인다.

'비누꽃 바구니 2종 기획세트' 기부 방송은 오는 2일 저녁 6시 40분부터 7시 20분까지 방영된다. 지적 장애인에게 전문적인 직업 재활서비스와 고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며 비누꽃 바구니(대)(비누꽃 장미, 비누꽃 카네이션, 조화)와 비누꽃 바구니(소)(비누꽃 장미, 조화), 수제엽서카드로 구성됐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감수하고 검증을 거친 좋은 재료를 사용해 장애인들이 100%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믿을 수 있다. 또, 비누꽃은 아름다운 모습을 장기 보존 할 수 있어 일반 생화와 차별화되며 은은한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어 인테리어 소품 및 지인들 선물로 적합하다.

11회를 맞이한 '러브 앤 페어(Love&Fair)'는 롯데홈쇼핑이 지난해부터 홈쇼핑 채널의 전문성을 살려 사회적기업의 상품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기부방송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현재까지 진행한 10번의 기부방송을 통해 총 2억 1000여만원을 사회적 기업에 기부했다.


이형식 롯데홈쇼핑 대외협력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착한 소비, 윤리적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부방송을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기업의 판로 확대와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