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꼼꼼한 소비자를 위해 설탕, 중국산 원료 등을 배제한 안심 비타민"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봄을 맞아 어린이 건강을 책임질 분말제형의 비타민을 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인 분말제형의 흡수율이 높고, 어린이는 물론이고 정이나 알약 형태의 영양제 섭취가 어려운 유아까지 분유나 이유식을 통해 폭넓게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이비스 포뮬라’,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해 합성착색료, 설탕 무첨가, 중국산 원료 무첨가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제품이다.
‘베이비스 포뮬라’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위해 11가지(기능성 10가지) 비타민을 균형있게 배합한 영양보충용 제품으로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등 총 10가지 고함량의 영양소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기능성 성분 이외에도 식물성 유산균, DHA분말, 초유 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하루 1포로 맛있는 딸기 맛으로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는 아연, 비타민A,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 부원료로써 표고버섯추출농축액분말, 혼합유산균 등이 들어 있다.
달콤하고 상큼한 포도맛으로 하루 1포로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사과맛 분말인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은 철분, 비타민B 군, 비타민C, 아연, 망간의 보충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철분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기능성영양소와 더불어 사과농축액분말과 김치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고 합성착색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포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까다로운 우리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비타민하우스의 신제품 ‘베이비스 포뮬라’,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 3종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