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1000만 中여성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주방용품 전문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최근 중국의 유명 여성지가 주관한 ‘천만 여성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Hers Choice) 2012~2013’에서 주방용품 분야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도시주부(Hers)’ 지는 락앤락이 선정된 이유 중 하나로 락앤락글라스를 꼽으며 안심 내열유리 밀폐용기의 개척자로 고품질의 내열유리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고, 조리부터 보관, 테이블웨어로도 가능해 편리성까지 갖추고 있다 평가했다.

실제로 안심 내열유리용기 락앤락글라스는 그 안정성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지난 한해 중국시장에서 전년 대비 43% 증가한 613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바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천만 여성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는 올해 여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방, 가전, 생활용품 등 총 13개 분야의 주요 브랜드들에 대해 소비자들이 느끼는 안전성과 품질력에 대한 평가가 이뤄진다. 지난 6개월간 온·오프라인으로 수집된 약 250만명의 ‘도시주부(Hers)’지 독자들의 설문결과와 전문가집단 100여명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됐다.

안병국 중국 총괄본부장은 “지난 3월 '2013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평가에서 밀폐용기와 보온병 2개 분문에서 1위를 한데 이어 종합 주방용품 브랜드로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됐다"며 "향후 신규 카테고리들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종합 주방생활용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