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직뱅크' 비투비, 발랄함과 러블리 매력 '성숙한 감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뮤직뱅크' 비투비, 발랄함과 러블리 매력 '성숙한 감성'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그룹 비투비가 달달한 매력으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비투비는 1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곡 '두 번째 고백'을 공개했다.


이날 비투비는 봄소년들의 상큼함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비투비는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며 한층 성숙한 감성을 선사했다.

따뜻한 고백송 '두 번째 고백'은 가슴을 살랑살랑하게 만드는 스위트한 곡으로 봄의 기운이 듬뿍 담겨 있다. 헤어진 연인에게 되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 곡은 ‘두 번째 고백’이라는 재치 있는 설정뿐 아니라 고백을 앞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해 냈다.


특히 노래를 듣고 있으면 머릿속에 장면이 그대로 그려지는 가사는 듣는 내내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자연스레 귀 기울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전주의 나레이션 역시 90년대 라디오 키드들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인피니트, 틴탑, 걸스데이, 제아파이브, 다비치, 일렉트로 보이즈, 케이윌, 지나, 레이디스 코드, 길구봉구, 루나플라이, 퓨어, 비투비, M.I.B, 딜라이트, 박재범, 서인국, 지아이엠, 버벌진트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