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7번방의 선물’ 11일부터 웹하드 송사리에서 영화 다운로드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영화 ‘7번방의 선물’  11일부터 웹하드 송사리에서 영화 다운로드 시작!
AD


[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 영화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는 11일 극장상영중인 '류승룡, 박신혜, 갈소원' 주연의 영화 ‘7번방의 선물’을 오전 10시부터 극장과 동시상영으로 인터넷 다운로드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고 밝혔다.

올해 1월에 개봉한 영화 ‘7번방의 선물’은 한국영화 역대 흥행순위 3위에 오른 흥행 대작이다. 주인공 류승룡을 비롯해 정진영, 김정태, 오달수, 정만식 등 맛깔 나는 조연들의 명품연기가 돋보이는 영화로 8일까지 전국 1278만 2920명의 관람객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 '7번방의 선물'은 조금 모자라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딸 바보 용구(류승룡 분)가 교도소 7번방에 들어가게 되면서 딸 예승이(갈소원 분)를 데려오기 위해 펼치는 고군분투기를 담고 있는 웃음과 감동을 주는 영화다.

영화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는 “흥행 대작 영화인 '7번방의 선물'을 극장상영과 동시에 인터넷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면서 연인 혹은 가족끼리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완벽한 영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 전했다.




진주희 기자 ent123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