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가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직화식 정통 짜장 소스가 들어 있는 '일품짜장면'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나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혼자 보낸 사람들이 짜장면과 같은 검은 음식을 먹는 날이다.
일품짜장면 이벤트는 팔도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블로그(paldofoodblog.com)에서는 블랙데이 특집 세기의 대결 '커플이당 vs 솔로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데이를 보내는 두 가지 방법(커플 또는 솔로)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블랙데이를 고급스럽게 보내는 방법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영화예매권(2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일품짜장면은 지난 2007년 4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팔도의 짜장 소스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짜장 라면이다. 일반 분말스프로 만들어진 짜장 라면과는 달리, 진짜 춘장과 감자, 돼지고기, 양파 등 큰 건더기를 직접 불로 볶아 만든 짜장 소스가 들어 있어, 집에서도 고급 짜장면을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