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티켓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30일 개막하는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5개 구단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9개 구단 중 두산베어스, LG트윈스, 삼성라이온스,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총 5개 구단의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은 30일 전국 4개 구장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진행한다.

G마켓은 2013 프로야구 정규시즌 티켓 예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개막 경기일인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100일간 G마켓에서 프로야구 정규시즌 티켓을 예매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매일 1대씩 증정한다. 1일 3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규시즌 티켓 예매 1건당 1개씩 증정되는 스탬프 9개를 모으면 총 100명에게 ‘2013 포스트시즌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다른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G마켓으로 바로접속해 티켓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마일리지의 2배를 추가 적립해주며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하면 티켓예매 오픈 30분 전에 SMS 알람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 2007년부터 포스트시즌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G마켓이 올해에는 정규시즌 티켓 예매 서비스도 선보이게 되었다”며 “지난해 사상 첫 700만 관객을 넘어서며 최고의 인기스포츠로 자리잡은 프로야구 관련 예매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야구팬들의 큰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프로야구’ 또는 ‘야구티켓’을 검색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