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네켄, 新 광고 '더 스위치' 4월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하이네켄, 新 광고 '더 스위치' 4월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전세계 넘버원(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오는 4월부터 새로운 TV 광고 '더 스위치(The Switch)'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더 스위치 광고는 세 명의 남자가 깊은 밤, 낡은 펍(Pub)에 들어가면서 시작된다. 그들이 바(Bar)에서 하이네켄 생맥주를 주문하는 순간 오래된 펍은 세련된 파티가 열리는 최고급 라운지로 변신하며 하이네켄 생맥주가 서빙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마치 영화를 연상케 하는 펍의 변신과정은 이번 광고에서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힌다.


90초 풀 버전 광고에는 이러한 변신 과정이 보다 생생하고 자세하게 그려지며, 무엇보다 펍의 변신 전의 음울한 분위기를 강조해 하이네켄 생맥주가 가져다 준 '멋진 신세계'를 부각시킨다.

무엇보다 더 스위치 영상 속에는 시청자들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가 숨어 있다.


펍의 바텐더는 빠르게 바가 변신하는 과정 속에서도 하이네켄 생맥주를 가장 맛있게 서브하기 위한 '스타서브(Star serve)' 5단계를 완벽하게 수행한다.


린스(Rinse), 푸어(Pour), 스킴(Skim), 체크(Check), 서브(Serve) 5단계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하이네켄 생맥주 서빙 시스템이야말로 낡은 펍의 변신만큼이나 소비자를 맛의 신세계로 이끄는 열쇠다.


얀 아리 스미트 하이네켄 코리아 지사장은 "하이네켄은 광고를 선보일 때마다 화제의 중심이 되곤 한다"며 "이번 장초수 광고는 '하이네켄은 당신을 새로운 경험(new experience)으로 이끈다'라는 메시지를 좀 더 효과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