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주택보증, '2013 한국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대한주택보증, '2013 한국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사진)은 한국윤리학회·시사저널이 공동주최하고 지식경제부·한국윤리경영학회에서 후원하는 '2013 한국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공기업 부문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대주보는 건전한 기업윤리관을 확립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기업으로써의 위상을 정립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주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에 필수 요건인 깨끗하고 열린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윤리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청렴하고 깨끗한 공기업으로써 국민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주보는 2001년부터 윤리강령을 제정하는 등 일찍이 윤리경영을 경영전략으로 도입했다. 최근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관점에서 도입한 새로운 윤리경영 체계인 'SMART윤리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이라는 회사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저소득층의 주거여건 개선에 앞장서 왔다.




이민찬 기자 leem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