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수건달' 출시 앞두고 웹하드 송사리 다운로드 점령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수건달' 출시 앞두고 웹하드 송사리 다운로드 점령
AD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영화 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는 12일 설경구, 손예진 주연의 영화 '타워'가 다운로드 순위 1위로 복귀하였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영화 '타워'와 해외영화인' 브레이킹던 Part 2' '클라우드 아틀라스' 와 경쟁을 벌여오다 다시 다운로드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다운로드 순위 10위권 내에는 내일 13일 출시예정인 '박수건달'의 출연자들의 작품들이 상위권에 올라오면서 새로이 출시되는 '박수건달' 영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음을 증명해주고 있다.

올해 1월에 개봉한 영화 '박수건달'은 보스에게 신임 받고, 동생들에게 사랑 받는 엘리트 건달 광호(박신양)가 조직 내 세력다툼에서 아찔한 사고를 당한 뒤부터 바뀐 그의 운명 때문에 낮에는 박수무당, 밤에는 건달이라는 투잡맨이 된 그의 통쾌하고 유쾌한 주제의 영화이다.


드라마부문에는 어제부터 케이블채널 tvN 첫 회 방영을 시작한 조윤희, 이진욱 주연의 '나인'이 새롭게 순위에 진입하며 다운로드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영화 드라마 전문 다운로드 웹하드 송사리에서는 '나인' 첫 방송 기념으로 1회와 오늘 방송예정인 2회를 조건 없이 무료다운로드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