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킴-더블K, 홍대서 '힙합 회동'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바비킴-더블K, 홍대서 '힙합 회동' 눈길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힙합대부' 바비킴과 '힙합계의 댄디가이' 더블K가 홍대에서 만났다.

지난달 28일, 국내 힙합을 대표하는 바비킴과 더블K가 홍대에서 만나자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들의 만남은 패션 브랜드 'H&M 홍대점 프리-쇼핑 파티'에 축하를 위해서였다. 나란히 참석한 이들은 포토월에서 힙합 패션스타일을 한껏 발휘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바비킴은 화이트 수트와 블루톤의 셔츠와 슈즈로 컬러 매치를 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으며 또한, 더블K는 시크한 야상점퍼와 데님을 착용해 힙합 스타일의 패션과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개성 넘치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힙합퍼들다운 자유로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네티즌들은 "바비킴이랑 더블K가 홍대에서 합동 공연하는 줄 알았네", "둘이 한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 빨리 또 보고 싶어요","두 분 패셔니스타로 변신하셨네요", "힙합회동 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역시 둘 다 멋지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바비킴은 오는 1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올해 서울가요대상과 가온차트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던 더블케이는 오는 3월 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