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코리아, 강원도 '산악자전거 길 조성' 후원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페르노리카 코리아, 강원도 '산악자전거 길 조성' 후원 나서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평창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강원도 및 강원대학교가 추진 중인 '산악자전거(MTB) 길 조성'을 위한 후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산악자전거 길 조성은 강원도를 문화·관광·스포츠 전 분야에 걸쳐 세계적인 레저 스포츠의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사업이다. 강원도에 산악자전거 코스로 개발 가능한 임도는 총 216개에 달하며, 길이로는 약 2738㎞에 이른다.

강원도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후원을 계기로, 강원대학교와 함께 오는 2016년 2월까지 총 18개 시군 지역에 주요 임도 30개 지점을 선정해 체계적인 산악자전거 코스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장은 "강원도에 조성되는 산악자전거 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 스포츠 자원으로, 동계 스포츠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국내외 스포츠 매니아들이 강원도를 찾는 중요한 자산이 되길 기대한다"며 "강원도를 세계적인 레저 스포츠 도시로 거듭나게 할 산악자전거 길 조성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동참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산악자전거 길 조성 후원은 강원도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평창'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