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곧 나온다는 '갤럭시S4' 상상못할 성능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3월14일 미국서 공개"…샘모바일, 씨넷 등 미국 현지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보도

"곧 나온다는 '갤럭시S4' 상상못할 성능이"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갤럭시S4가 3월14일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18일(현지시간) 샘모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다음달 14일 갤럭시S4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는 업계 사정에 밝은 러시아의 유명 블로거 엘다 무타진이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시작됐다. 그는 최근 트위터에 "3월14일에 큰 발표가 있을 것"이라며 "HTC는 HTC 원 판매를 놓치게 될 것"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트위터에는 발표 내용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나 갤럭시S4가 될 것이라고 외신들은 내다봤다.


삼성전자는 이달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3' 이후 다음달 미국에서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S4를 공개한다. 특히 애플의 안방인 미국에서 올해 최대 전략 스마트폰을 공개해 삼성전자에 쏠린 전세계의 관심을 애플에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갤럭시S4는 4.99인치 슈퍼아몰레드 풀HD 디스플레이, 쿼드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1300만화소 카메라, 2기가바이트 램, 젤리빈 운영체제를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