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자사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을 15일 열었다.
유하스몰에는 90여 가지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셰프토프 세라믹 냄비, 프라이팬 등의 쿡웨어, 아우트로의 보온병과 보냉병, 얌얌의 이유식기와 유리젖병, 글라스온의 물병, 컵 등 삼광유리의 전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삼광유리의 모든 신제품을 유하스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매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삼광유리는 온라인 쇼핑몰 개설을 기념, 31일까지 쇼핑몰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신제품 '머그트리'를 증정한다. 기간 외 가입 고객도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시의성있고 다양한 기획전과 세트 상품 구성 등 보다 합리적인 구매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