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담비, 판넬 속 17 숫자의 의미는? '17인조 아이돌 세븐틴'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손담비, 판넬 속 17 숫자의 의미는? '17인조 아이돌 세븐틴'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17인조 그룹 세븐틴의 독특한 제작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17이 적힌 판넬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플레디스 측은 “17이라는 숫자는 새롭게 준비 중인 평균 연령 17세의 17인조 남자 아이돌그룹 세븐틴을 뜻한다”고 전했다.


앞서 플레디스는 지난 24일 유튜브에 세븐틴 채널을 오픈했다. 세븐틴 채널은 CCTV 방송을 통해 세븐틴 후보 멤버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색다른 마케팅 방법으로 주목을 받았다.

플레디스는 세븐틴 공식 카페에 “지금부터 공개되는 세븐틴TV를 통해 모습을 보이는 모든 멤버들이 세븐틴 멤버로의 최종 확정은 아니며, 앞으로의 트레이닝 및 다양한 평가를 통해 멤버의 최종 멤버가 정해질 예정이다. 세븐틴이라는 그룹은 제작부터 대중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팀으로 냉정한 대중들의 모니터 결과 후 최종 멤버가 결정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어떤 멤버가 최종으로 확정될지 기대 된다” “ CCTV 생중계 방송이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다. 앞으로 번창 하길 바란다.” “그럼 나머지 6명도 CCTV를 통해 공개 하나? 나머지 멤버들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