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목포보훈지청, 고객만족도 ‘최우수’ 영예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상래]


목포보훈지청(지청장 이명재)이 2012년 국가보훈대상자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는 국가보훈대상자의 등록업무 등의 각종 민원 처리 및 전화 응대, 공무원 청렴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목포지청은 지난해 목포시 등 7개 기초자치단체의 현충탑을 매월 단체장 및 보훈처장 등과 함께 참배하고 지역 보훈정책업무 등을 협의, 시·군 보훈회관 건립 국고 지원, 지역축제와 연계한 보훈이벤트 행사 지원 등을 통해 보훈대상자 복지 혜택을 향상시켰다.




노상래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