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리콘 5관왕' 김현중, 日 5개 도시 팬사인회 '대성황'

시계아이콘01분 1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오리콘 5관왕' 김현중, 日 5개 도시 팬사인회 '대성황'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지난 12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김현중이 현지 팬사인회를 통해 열도를 달궜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김현중은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 히로시마, 후쿠오카 등 총 5개의 도시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재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현중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팬사인회를 제안한 것. 특히, 이번 팬 사인회는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 보다 많은 팬들을 가까이서 직접 만나 친밀감을 높이는 등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1일부터 총 3일에 걸쳐 진행된 사인회 현장에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김현중을 보기 위해 몰려들면서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사인회 현장에 김현중이 도착하자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일본 5개 도시에서 약 2천여 명의 팬들과 만난 김현중은 오랜 시간 줄을 서서 기다린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눴다. 뿐만 아니라, 혹여나 혼잡한 사인회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나진 않을까 하는 염려심에 몸이 불편한 팬들에게는 직접 다가가 악수를 청하고 사인을 해주는 등 남다른 배려심을 발휘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지난 12일 김현중은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를 발매, 발매 당일 약 5만 7천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과는 전혀 다른 음악 색깔과 스타일을 선보일 것” 이라는 말로 이번 앨범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김현중은 정식 발매 전 타이틀곡 ‘유어스토리(Your Story)’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선 공개,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비주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발매 이후 ‘언리미티드’가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겸비한 웰메이드 앨범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까지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발매 1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앨범에 대한 관심은 점점 고조되고 있는 상태다.


김현중은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싱글 ‘키스키스/럭키가이(KISS KISS/Lucky Gu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이후, 오리콘 차트의 앨범과 DVD 부문에서 올 한해 동안만 총 5번의 1위 석권 진기록을 세웠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으로 무한 신뢰를 쌓아온 김현중은 현재 일본에서 거침없는 인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월부터 일본의 고베, 사이타마, 나고야, 후쿠오카 등 총 10개 도시 투어에서 특별한 무대 장치를 활용한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