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멜론뮤직어워드] 다이나믹 듀오 '2012년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영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멜론뮤직어워드] 다이나믹 듀오 '2012년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영예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2012년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다이나믹 듀오는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뮤직스타일상 랩 힙합 부문의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최자는 "우리가 상복이 정말 없다. 다른 상보다 공신력이 있는 '멜론뮤직어워드' 상을 받아 영광이다. 정말 기쁘다. 언제나 사랑으로 안아주시는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코는 "군 복무 기간을 합쳐 3년 만에 낸 앨범인데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를 위해 고생해주시는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인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음악 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 역시 매년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위상만큼 최고의 공간 연출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걸쳐 팬들과 함께 즐기는 힐링 콘셉트의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SK플래닛, T멤버쉽과 함께한 '멜론뮤직어워드'는 MBC 플러스 미디어 전 채널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으로 전달됐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