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엄태웅, 4일 방송된 KBS ‘1박 2일’을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 전해

시계아이콘01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엄태웅, 4일 방송된 KBS ‘1박 2일’을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 전해
AD

엄태웅, 4일 방송된 KBS ‘1박 2일’을 통해 자신의 결혼 소식 전해. 엄태웅은 이날 방송에서 “장가간다”는 말로 이러한 사실을 알렸으며, 내년 1월 결혼 예정인 그의 약혼녀는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인 윤혜진으로 곧 밝혀졌다. 두 사람은 올해 6월 엄정화의 소개로 만났으며, 현재 임신 5주째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신부에게 : May the UMFORCE will be with you, forever

홍록기, 오는 12월 결혼 예정 발표. 지난달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히기도 했던 홍록기는 올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모델 김아린과 결혼을 결정 했으며, 오는 8일 이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보도자료
<#10LOGO#> 신부에게 2 : 마음 굳게 먹어요. 신랑이 어떤 예복을 제안 할지 모르니까.


내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남녀 주인공으로 신하균과 임수정이 출연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져. 해당 드라마는 보수정당인 새한국당의 초선의원인 남자와 진보노동당의 당대표를 맡고 있는 여자의 연애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보스를 지켜라>의 손정현 감독과 권기영 작가가 참여하는 작품이다.
10 아시아
<#10LOGO#> 확정되기만 한다면 최근 가장 참신하고 기대되는 조합이겠습니다.

싸이와 소녀시대의 윤아, 두 사람이 불륜관계라는 중화권 매체의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대응. 대만금일신문 등 중화권 매체들은 최근 싸이와 윤아가 6개월 부적절한 만남을 가졌으며, 싸이의 아내 역시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입에 담을 가치고 없는 일”, “너무 황당한 일”로 보도를 전면 부정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건 그냥 참 심하고 어지러워서 벽에 기대게 되는 조합......


5일 서울 영등포에서 열린 ‘이안 감독 내한 로드쇼’에 참석한 이안 감독, “3D는 신기술을 가지고 장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 미디어의 한 장르”라고 발언. 내년 1월 국내 개봉을 앞둔 자신의 3D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이안 감독은 <아바타>의 성공 이전에 3D로 영화를 제작 할 결심을 한 것으로 밝혔으며, “(3D 기술 덕분에) 태평양에서 바다를 표류하는 장면이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막 감동의 파도가 3D 입체 감각으로 심장을 관통 할 것 같은 예감.

정우성, MBC <무릎 팍 도사>의 첫 게스트 섭외 받고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져. 강호동의 복귀와 함께 <황금어장>에서 독립 편성될 예정인 <무릎 팍 도사>는 현재 섭외 등 녹화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우성은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영화 촬영 등의 스케줄을 이유로 확정을 하지 않은 상태다.
10 아시아
<#10LOGO#> 거장의 뜻에 따라 예술에 버금가는 조각미남의 얼굴은 무조건 섭외해서 3D로 제작하라는 제안.


tvN <롤러코스터2> ‘푸른거탑’에 출연중인 이용주, 초코파이의 모델로 발탁. ‘군디컬 드라마’를 표방하는 해당 코너는 군대 생활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프로그램으로, 극 중에서 이용주는 주연이자 내레이터를 맡고 있다.
보도자료
<#10LOGO#> 군복 입고 내무반 생활 열심히 하면 복 받는다는 교훈.


육군 공식 트위터 (@ROK_Army), tvN <슈퍼스타K 4>에 출연했던 김정환 상병과 관련해 “관련 루머는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입장 밝혀. 김정환은 입대 전 사진들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재벌집안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퍼지기도 했으나, 육군 측에서는 이를 부인하며 “ 이제 다시 특공용사로 돌아간 김 상병~ 화이팅! ^^”이라는 말로 김정환 상병의 부대 복귀를 알리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하나의 재벌설을 확산시키기 위해, 김 상병은 그리도 구닌구닌 울었나 보다. 여러분, 우리가 궁금한 건 김 상병의 과거가 아니라 미래잖아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