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말까지 영업점 방문 고객들과 이달 5~30일까지 홈페이지(http://www.kia.co.kr) 방문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K-DNA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의 디자인 핵심인 패밀리룩 라디에이터 그릴의 모습을 보고 각 K시리즈 차종을 맞춰보고 내가 좋아하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고르는 게임으로 고객에게 K시리즈의 뛰어난 디자인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기아차는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응모권 작성시 ▲1등에게 황금열쇠(10돈, 7명) ▲2등에게 케이크교환권(777명) ▲3등에게 커피교환권(1,2등을 제외한 전원)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K-DNA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7명을 별도로 추첨해 각각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준다.
기아차 관계자는 "신형 K7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기아차의 차별화된 호랑이코 라디에이터 그릴과 디자인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일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신차급으로 디자인을 변경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한 준대형 세단 ‘더 뉴 K7’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