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메리칸&그릴드 애슐리는 오는 18일까지 '애슐리 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슐리 페이스북에서 오른쪽 하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해피머신의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머신은 슬롯 머신의 형태와 같이 돌아가는 다양한 그림들을 중 같은 그림 세 가지가 나오게 되면 자동 응모에 참여되며 애슐리 샐러드바 1인 식사권, 애슐리 샐러드바 1+1 식사권, 애슐리 샐러드바 2+1 식사권, 애슐리 치즈케익, 애슐리 에이드 음료 등 푸짐한 선물을 총 57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애슐리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애슐리 페이스북에 댓글로 태깅하면 총 150명에게 애슐리 샐러드바 1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많은 친구들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초대할수록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간다.
김영길 애슐리 사업본부장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고객들과 행복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Happy Ashley 이벤트”라며 “고객과의 소통이 자유롭게 이뤄지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