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제14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동서식품, 제14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 개최 ▲동서식품 관계자와 바둑계 관계자들이 모여 제14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개막식 개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 강동윤 9단, 원성진 9단, 김창수 동서식품 부사장, 이세돌 9단, 김계홍 바둑TV 사장, 이창호 9단,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동서식품은 제14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이 3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개막식에는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김계홍 바둑TV사장 등 바둑계 인사들과 함께 지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둑 기사 이창호 9단, 이세돌 9단, 강동윤 9단, 원성진 9단 등이 참석했다.


동서식품에서 후원하는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국내 바둑 프로 9단에게만 기회가 주워지는 권위 있는 바둑 토너먼트로 우승하는 기사에게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입신'이라는 명예가 돌아간다.

김창수 동서식품 경영지원부문 부사장은 "올해는 세계대회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최고의 기사들이 출전했다"며 "동서식품은 바둑 대중화에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이외에도 동서문학상, 동서커피클래식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