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마트코리아, 부산전시장 신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스마트코리아, 부산전시장 신규 오픈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스마트코리아가 스마트 브랜드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사로 한국어스(대표 심준형)를 선정하고 부산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부산 전시장은 양재, 성수에 이은 스마트코리아의 3번째 전시장으로 신세계 백화점과 벡스코가 인접해 있는 해운대구 센텀 지역에 위치해 있다.


부산 전시장은 연면적 221m²(약 66평)의 복층 구조로 전시장의 내·외부를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스마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1층은 총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전시 전용 공간으로 구성됐고, 2층에는 전시장을 찾은 고객이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및 각종 편의 시설이 마련돼있다.

전시장과 더불어 스마트 단독 서비스센터도 함께 오픈한다. 연면적 727m²(약 220평) 규모에 3개의 워크베이와 휠 얼라이먼트, 판금 및 도장 설비 등을 갖췄다. 또 약 15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9명의 전문 테크니션들을 확보해 모든 고객들이 고퀄리티의 AS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부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포토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시장 방문 후 스마트 포투와 함께 사진을 찍어 한국어스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0만원에서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내방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 텀블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이번 부산 전시장 오픈은 경남권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영업 네트워크 확장의 시작점이라 볼 수 있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마트의 우수한 장점을 알리기 위해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높은 퀄리티의 AS망을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