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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역 한정판 위스키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광주'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광주 에디션은 평창, 제주, 부산, 대구에 이은 다섯 번째 제품으로 페리노리카 코리아가 지난해 말부터 국내 대도시를 중심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광주 에디션은 병목 부분에 광주라는 지역 이름을 새기고, 라벨 디자인은 빨강, 파랑 등 강렬한 원색을 사용해 불꽃·폭죽같은 축제 이미지와 함께 빛의 흐름을 표현해 빛 고을 광주의 의미를 강조했다.
광주 에디션의 출고가는 500㎖ 기준 2만2915원으로 일반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가격과 동일하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 사장은 "위스키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시티 에디션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마케팅에서 한발 더 나아가 지역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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