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현아가 새 음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재킷 화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오는 22일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솔로 미니음반 2집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현아는 15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등을 통해서 재킷 화보를 최초로 선보였다.
'섹시 아이콘' 현아의 새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재킷 화보는 어느 때보다 자유분방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섹시함과 발랄함의 경계에서 눈빛 하나만으로 말을 거는 듯한 시선으로 보는 이를 압도한다. 이에 이번에도 단 한 장의 화보로 핫이슈에 등극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이번 재킷 화보에서 어딘지 모르게 엉뚱해 보이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도발적이고 아슬아슬한 섹시함 사이에서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실제 자동차 안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현아의 트렌디한 패션과 대조를 이루는 빈티지풍의 자동차가 등장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아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현아의 리드미컬한 랩으로 한층 풍부해진 곡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스크림’은 ‘체인지’에서 파워풀한 걸스힙합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았던 현아가 직접 콘셉트 기획단계부터 참여, 메가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기대작으로 한층 성숙한 현아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현아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솔로미니음반 2집은 오는 2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