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의 맥주브랜드 d가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인 '2012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에서 '퍼포먼스 DJ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퍼포먼스 DJ카 프로모션은 2012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가 열리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퍼포먼스 DJ카가 2012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현장 곳곳을 찾아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전문댄서들의 즉흥 공연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d는 이번 퍼포먼스 DJ카 프로모션에서 F1의 아찔한 스피드와 활기찬 현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신나는 공연을 통해 d가 가지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퍼포먼스 DJ카는 일반 박스카를 개조한 차량으로, 내부에 턴테이블 및 우퍼스피커 등 전문 DJ 장비를 갖춰 언제 어디서든 클럽에 온 것 같은 고품질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다.
이외에도 d는 2012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장내 d맥주 공급을 통해 고객들이 환상적인 레이싱을 시원한 d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는 세계3대 스포츠 중 하나로 환상적인 스피드와 굉음 등으로 젊은층에게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라며 "시원하고 역동적인 d의 브랜드 이미지와 코리아 그랑프리의 특성이 잘 부합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