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쥬얼리 인맥,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응원 릴레이’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쥬얼리 인맥, ‘응칠커플’부터 ‘국가대표’까지

쥬얼리 인맥,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응원 릴레이’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여성그룹 쥬얼리가 화려한 인맥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제국은 지난 12일 쥬얼리의 인맥 응원 릴레이를 공개했다. ‘응답하라 1997’의 두 남녀 주인공이자 ‘응칠커플’로 많은 사랑을 얻은 서인국, 정은지부터 ‘청춘불패2’의 김신영과 강지영까지 쥬얼리의 신곡 ‘룩앳미(Look at Me)’가 새겨진 팻말을 들었다.


뿐만 아니라 2012년 런던올림픽 여자 펜싱 금메달을 획득한 김지연을 비롯해 광저우 아시안 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 체조선수 김지훈도 쥬얼리의 컴백을 응원했다.

또 프리랜서를 선언한 아나운서 전현무 역시 쥬얼리의 멤버 김은정과 코믹스러운 장면을 연출하며 힘을 보탰다.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키스와 쥬얼리의 ‘룩앳미’를 작사한 EXID의 엘리 역시 쥬얼리의 컴백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쥬얼리는 컴백을 준비하기 몇 주 전부터 새 앨범 홍보를 위하여 직접 많은 스타들을 찾아다니며 타이틀곡 ‘룩앳미’를 널리 전파하고 다녔다.


이에 팬들은 “역시 쥬얼리, 역사만큼 인맥들도 대단하다”, “다들 열심히 응원해 주는 모습을 보니 쥬얼리 대박날 듯”, “한눈에 보이는 쥬얼리의 화려한 인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쥬얼리는 12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