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멘붕스쿨 입장순서 "개콘 서수민 PD 마음대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멘붕스쿨 입장순서 "개콘 서수민 PD 마음대로" (출처 : YTN 방송 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멘붕 스쿨'에서 개그맨들이 등장하는 순서는 연출자인 서수민 PD가 결정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20일 YTN '이슈앤피플'에는 '멘붕 스쿨'에 출연중인 개그맨 김성원과 개그우먼 박소영이 나와 이 코너와 관련된 일화를 소개했다. 김성원은 멘붕스쿨에서 상황극 전문 유학파 학생 역을 맡았으며 박소영은 무식해서 정확한 단어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여고생 역할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소영은 "멘붕스쿨은 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나눠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편이다. 입장 순서는 서수민 PD가 전체 콘티를 보고 결정하신다"고 밝혔다.


박소영은 또한 멘붕스쿨에서 4차원 일본 여고생 '갸루상'으로 등장하는 개그맨 박성호에 대한 감사의 말도 전했다. 그는 "우린 신인이라 부족한 점이 많은데 작은 아이디어도 박성호 선배님이 아름답게 포장해 주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성원의 발냄새가 폭로됐다. 박소영은 "김성원의 유일한 문제점은 발 냄새가 심하다는 것인데 한국에서는 절대 맡아볼 수 없는 냄새"라고 말해 진행자들을 폭소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