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이 진행하는 피아노 할인 판매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영창뮤직(대표이사 서창환)은 추석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피아노·디지털피아노를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창과 웨버 브랜드의 어쿠스틱 피아노 일부모델을 20% 할인 판매하며, 행사 모델 일부를 구입하면 락앤락 냉온기능 고급 텀블러 또는 아이리버 전자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창뮤직의 전문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MPS20, CUP2, M1 등의 모델을 20% 할인 판매하며, 구입 고객에게는 미니 기타형태의 악기인 영창 우크렐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 내 영창뮤직 직영매장과 전국 100여개 영창 공식 대리점, 전자악기 전문판매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김정현 국내영업본부 상무는 "신학기와 추석을 맞아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악기구입에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영창뮤직만의 자랑인 국내유일 한국산 피아노와 고품질의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를 인기모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영창뮤직 공식 홈페이지 (www.ycpiano.co.kr)와 공식 온라인쇼핑몰(www.ycmall.kr)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