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보생명,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4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교보생명이 대학생들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모으는 ‘청춘家곡’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청춘家곡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광고제작, 보험상품 만들기, 사회봉사활동 등 교보생명의 내외부 활동을 경험하는 개인별 미션과 금융권 선배와의 만남, 문화기행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팀별 미션으로 진행된다.


교보생명은 각 미션 우수팀을 매월 선발해 월 활동비, 취업 맨토링 교육지원, 실무체험의 기회 등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청춘家곡 1기는 29명 대학생은 오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간 챌린저로 활동하게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