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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국제비즈니스대상 4개부문 금상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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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신한카드는 고객 부가 서비스인 '포인트플러스'가 스티비상이 주관하는 제9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 4개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인트플러스는 결혼, 이사, 여행 등으로 평상시보다 많은 지출이 예상될 때 지출 예상 금액을 신한카드와 약정한 뒤 약정 금액에 도달하면 추가 포인트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추가 포인트는 지난 3개월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초과 금액에 따라 100만원 초과시 1만포인트, 300만원 초과시 5만포인트, 500만원 초과시 최대 8만포인트를 제공한다.


2010년 9월 시작한 이 서비스는 최근 월 가입자 수가 6만명을 넘어서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포인트플러스'로 2012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올해의 최고경영자상, 올해의 기업, 올해의 마케팅팀, 올해의 최고 신상품·서비스 등 4개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이는 단일 출품작으로 4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은 국제비즈니스대상 창설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고객이 스스로 자신에게 맞게 서비스 내용을 설정할 수 있는 고객 주도형 상품이라는 점과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지원함으로써 고객과 기업이 상생하는 금융 상품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상명인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로 '왕관(crowned)'을 의미한다.


2012 국제비즈니스대상에는 50여개국에서 3200여 작품이 출품됐으며 시상식은 오는 10월15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다.


주상돈 기자 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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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상돈 기자 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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