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할인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수퍼마켓, 미스터도넛, 왓슨스, GS25 등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GS리테일이 소셜커머스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이달 23일까지 GS아이슈퍼(iSuper), 미스터도넛, 왓슨스의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GS수퍼마켓은 더운 여름날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GS수퍼마켓의 온라인 쇼핑몰인GS아이슈퍼를 이용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6000원권 할인 쿠폰을 절반 가격인 3000원에 판매하는 것. 총3만장을 판매하며 1인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고객들이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도넛으로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도넛세트를 준비했다. 미스터도넛은 도넛과 음료, 핸드폰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5종류 세트를 최대 3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한다. 1인당 30세트 구매 가능하며, 총 3만 2000개 세트를 준비했다.

생활밀착형 헬스&뷰티샵 왓슨스는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달래기 위해 필요한 상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만원권 할인쿠폰을 30% 할인된 7000원에 판매한다. 총 7000매를 판매하며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켓몬스터에서 GS리테일 상품(GSiSuper, 미스터도넛, 왓슨스)을 구매할 경우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티켓몬스터에서 구매한 쿠폰은 이달 24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점인 GS25 역시 이번 달 내로 소셜커머스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 팀장은 "GS리테일 전 사업부가 하나의 컨셉트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기분 좋고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사업부 개별 행사와 더불어 GS리테일 전 사업부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http://www.ticketmonst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